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연습하기 모작

26. Cinema 4d를 이용해 향수 컨셉샷 모작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3D 컨셉샷을 가지고 왔어요.

오랜만에 Cinema4d를 켜서 연습할 겸 모작해봤습니다.

 

 

모작물

https://swt.co/portfolio/liz-o-boticario/

엄청 깔끔하게 렌더링을 걸은 것 같아요.

이렇게 어떻게 하죠??

 

 

완성작

2021.01.27

이렇게 보니깐 느낌 완전 다르죠? ㅋㅋㅋ

저 색감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요..

배경에 라이팅을 따로 넣은것 같기도 해요.

 

제가 따로 후보정은 안했어요. 사실 잘 못해요 후보정 ㅠㅠ.

순수 렌더만 돌린거에요.

 

그리고 1시간만에 모델링을 끝낼려고 해서, 향수병 디자인이 이상합니다. ㅎ;

이상 저의 변명이었습니다.

 


3D 모작은 어떤 것을 설명해드려야 할까요?

렌더러 프로그램은 Corona를 사용했습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설명할 수 있으면 댓글 남기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