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연습하기 모작

53. 형태 및 화면 구성을 연습하기 위한 일러스트 모작

안녕하세요~

오늘도 일러스트 포스터 하나 모작했어요.

 

모작물

https://www.behance.net/jorshpena

저번에 모작했던 작가분의 다른 작업물입니다.

제가 이분 작업물도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완성물

2021.02.27

화면이 복잡하지 않게 구성하면서, 즉 심플하면서 퀄리티있게

만드는게 제일 어려운 것 같은데 이분은 그걸 잘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저런 구름이나 별이 몇개만 넣어도 화면이 복잡해지더라구요.

 

1. 컬러

컬러는 참고만 하세요!

 


저는 일러스트 작업할 땐 뭔가 만드는 것보다 생각하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

여기에 뭘 넣어야 할까, 어떻게 배치할까 등등.. 이게 바로바로 생각이 안나요.

그래서 작업하는데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어서 걱정이네요 ㅎㅎ.

모작하면서 패턴좀 익혀야 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