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연습하기 모작

49. 3D 모션 및 스플라인 이펙트 연습

안녕하세요~

오늘은 3D 모션 연습을 위한 작업을 했어요.

 

완성물

2021.02.21

아주 간단하지만 나름 볼만한 것 같아요 ㅎ.

 

Voronoi와 Hair 및 Spline dynamic을 사용했어요.

Spline이 깔끔하게 되지 않은게 아쉽네요.

저는 보이지 않는 원에 Spline을 연결해서 저렇게 만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모션 작업을 하니깐 재밌었어요.

저는 모션의 트렌지션, 그래픽 등이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제가 알고있는 모든 기능을 활용해서 잘 만들지 못한달까..

더 잘 만들 수 있도록 많이 연습해야겠어요!!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