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연습하기 모작

64. 색이 강한 레트로 느낌의 일러스트 포스터 모작

안녕하세요~

이번엔 일러스트 포스터를 모작했습니다.

색이 강하게 쓰였고 레트로느낌이 나는 포스터입니다!

 

모작물

https://www.behance.net/gallery/76305505/VARIOUS-ILLUSTRATIONS-VOLUME-2

보라색으로 인해 신비한 느낌도 나면서

레트로도 보이지 않나요?

테두리와 살색이 레트로 느낌이 나게 표현해주는것 같아요.

 

완성물

2021.04.02

이번 작품은 좌우 대칭이라서 어렵지 않게 모작했어요.

 

컬러

이 작품에서는 컬러를 배워가면 좋을 것 같아요.

컬러가 매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빨강, 보라, 초록 계열과 살색 컬러를 배경으로 사용하는 스타일을

기억해두고 써먹어야 겠습니다. 

 


이번에 한 모작은 컬러가 재밌어서 모작하는데 재미있었어요 ㅎㅎ.

그래도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건 어쩔 수 없네요~

에궁.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