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연습하기 모작

65. 형태 연습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 포스터 모작

안녕하세요~

뭔가 점점 제목이.. 성의가 없어지는것 같죠..

전에 한거랑 비슷해서 뭔가 다르게 지을만한게 없어요 ㅠㅠ.

 

모작물

https://www.behance.net/gallery/40425475/Selected-illustrations-2016?utm_medium=email&utm_source=transactional&utm_campaign=project-published

전에 했던거랑 많이 비슷하죠?

느낌이 거의 똑같아요 ㅎㅎ.

2021.03.07 모작물

많이 비슷하죠? ㅎㅎ

 

완성물

2021.04.05 모작

저는 이런 컬러도 좋은것 같아요.

분위기가 따스해서요.

 

컬러

컬러

아이궁 이제 컬러에 대한 이야기도 똑같은것 말고는 할게 없어요..

따뜻한 느낌의 컬러입니다!

 


모작해서 만들고나면 나름 뿌듯한데 이걸 한다고 해서 실력이 좋아질까

걱정하기도 해요.

 

하지만 자기가 모작했던 작품의 스타일을 잘 기억해놓고

내가 만들 작품에 응용해서 사용하면 그게 곧 실력이 좋아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