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연습하기 모작

67.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 모작

안녕하세요~

오늘 모작할 작품은 귀여운 일러스트입니다.

 

모작물

https://www.behance.net/gallery/81498567/Random-Doodles

전에도 이런 스타일을 작업한 적이 있죠?

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도 했었어요 ㅎㅎ.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완성물

2021.04.23 모작

이번 작품은 금방 끝날 것 같지만 오래걸렸어요.

어우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그나저나, 이런 캐릭터나 물품들 배치 그런건 어떻게 생각하시는걸까요..

 

컬러

10시 그림
2시 그림
8시 그림
4시 그림

컬러는 같은 계열에서 다양한 색을 사용했어요.

 


너무 오랜만에 모작한 것 같아요.

요즘은 작업하면서 지금 이걸 하는게 도움이 되는건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트렌디한 작품을 찾아 모작하면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ㅎㅎㅎ~

 

그럼 모두 행복하세요~